먹는 거

201205 언택트시대 주말방콕 with 페퍼로니피자 (점심식사)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5. 15:09

언택트시대 주말방콕 with 페퍼로니피자

12월5일 토요일 아침이 밝았다.

수많은 일정이 있었으나 코로나 시국에 걸맞게 방콕을 하기로 하였다.

우리는 전날 저녁부터 "내일 점심은 피자"라는 말을 귀에 때려박히게 말하였다!!

 

그래서 시킨 페퍼로니 피자와 스파게티와 콜라와 피클 등등

페퍼로니 피자의 영롱한 자태가 보이시나요?

저는 사실 페퍼로니 피자는 처음 시켜먹어 보았는데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먹어보게 된 페퍼로니 피자!!

야채가 별로 없고 햄이 많고 치즈가 많아서 상당히 좋았어요 +_+

피자와 세트 메뉴로서 구성된 스파게티!! 좀 식어서 오긴 했으나

토마토 맛이 강하고 치즈도 꾸덕꾸덕하니

이것 또한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역시 배달의민족 5점 평점 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피자를 시키면 파마산 치즈와 갈릭맛디핑소스를 주더라구요

근데 역시 갈릭디핑소스는 도미노피자가 짱인듯 합니다.

여기꺼는 약간 와사비 비슷한 맛이 났어요 ㅠㅠㅠ

저는 이상하게 오이를 못먹어요

근데 피자먹을때는 피클은 먹어요

상당히 아이러니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저녁 때 찾아뵙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