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201205 노브랜드 낙곱새 저녁식사 (솔직리뷰)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5. 19:36

201205 노브랜드 낙곱새 저녁식사 (솔직리뷰)

 

내일까지 먹을 식량을 구비하기 위하여

노브랜드방문을 감행하였다

KF80 마스크쓰고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하고 !!!!!

 

간편조리식품도 사고 라면도 사고 스파게티소스도 사고 꿀호떡도 사고 귤도 사고

각종 식품 섭렵!!

 

 

그 중에서 오늘은 노브랜드 낙곱새를 리뷰하기로 하였다!!

뚜둔!!!!!

대충 이렇게 생겼다

칵테일새우같은 새우 네마리와 진공포장이 인상적이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서 8분만이 적혀있어서

그대로 조리하였다

조리 시에 진공으로 되있던 포장지들이 부풀어 오르면서 안에가 조리되는 그런 방식이었다

신기했다

조리가 완료되고 푸짐한 저녁 한 상 완성!!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 참기름도 뿌리고 참깨도 뿌렸다

모든 요리의 완성은 참깨를 촤아아아악

뭔가 군침도는 비쥬얼은 아니고  부실한 느낌이 먼저 들었다.

첫 숟갈은 밥에 비벼서 먹어보려고 했다

비쥬얼이 맘에 안든다.....

맛도 그럭저럭

그렇게 맛있지는 않다... ㅠㅠㅠㅠ

아쉽다

맛을 상쇄시키고자 배추쌈에 싸먹었다

배추쌈에 올려서 쌈장까지 올려서 한입 했더니 그나마 먹을만하다

쌈장을 직접 수제로 만들어먹었더니

이것이 별미이다

오늘의 메인이 바뀌는 순간..... 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노브랜드 낙곱새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좀 별로였다

비슷한 메뉴로 닭갈비는 먹을만했었는데

이것은 다시 먹지 않을 계획이다

 

오늘의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