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201204 불금은 찜닭과 함께 (퇴근지옥....)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4. 21:37

201204 불금은 찜닭과 함께 (퇴근지옥....)

 

오늘은 금요일

신나는 금요일이었다.

다만 퇴근할때 빼고.....

지금 다시 봐도 너무 깝깝하다

속이 꽉꽉 막힌다

금요일의 퇴근지옥이란..... ㅠㅠㅠㅠㅠ

5시 퇴근했는데도 이정도니 6시는 더 장난아니겠지...?

 

 

하지만 불금이다!! 힘내자 힘내자 하면서 집에 도착!!

오늘의 메뉴는 찜닭이다

 

환장하는 간장찜닭인가 그 맛을 시켰다 (약간 매운 맛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사진을 잘못찍는 것 같아 슬프다 ㅠㅠㅠ

진짜 맛있는 음식도 내가 찍으면 뭔가 이상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멀리서 찍었어야될것같네

 

더 나은 나를 위해 이렇게 자아성찰을 해본다

리뷰이벤트 참여랍시고 치즈떡사리5개도 받앗다

역시 떡은 치즈떡이어야 맛있어!!!!!

찜닭은 여느 찜닭과 마찬가지로 만두+당면+떡+순살닭 등이 들어있었고 특이하게 메추리알이 들어있었다!!

 

찜닭 이외에 치킨무와 오이냉국을 준다고 했는데 나는 오이기피증이 있어서

치킨무만 달라했다

무가 상당히 졸귀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치킨무일줄 알고 뜯었는데 다른 반전이 ...

 

단무지였다.......의외의 반전

찜닭은 여느 날과 마찬가지로 클리어했다

 

불금이라 너무 행복하다

내일 늦잠잘 수 있음에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