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201202 대전 돈오락쪽갈비 소주한잔 (술안주 갑)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3. 09:32

201202 대전 돈오락쪽갈비 소주한잔 (술안주 갑)

 

오늘은 코로나 시국으로 인하여

방문포장이 아니라 배달을 시켜먹었다

(저녁음식 준비하기도 귀찮아서 안한것은 안 비밀)

이 안 비밀이라는 말투도 언젠가 엄청 아재스러워졌다

이제 안써야지 .. ㅠㅠ

 

여자친구랑 같이 배달시켜먹은 음식으로는

처음으로 같은 가게에서 세번 시켜보았다

그만큼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루 말할 수 없다

고기 냄새도 별로 안나고 주먹밥도 맛나고

이것은 바로 우리가 아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쪽갈비 소금구이맛

양념이 발라진 것도 물론 맛있지만 소금으로 시키면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니깐

우리는 이제 소금구이로만 픽픽!!!!!

너무 맛있다

기름기도 쪽빠지고 ㅋㅋㅋㅋㅋ 소주 안주로 좋다!!

왼쪽에 있는 새콤한 마요네즈 소스같은 것과 오른쪽의 매운 소스

둘다 맛있다

왼쪽은 주먹밥을 찍어먹기에 좋고 오른쪽은 고기찍어먹기 좋고

그냥 둘다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느 집의 주먹과는 다르게 빨간 양념이 되어있다]

감칠맛이 좋다

맛나다

이건 그냥 손수끓인 계란국

원래 리뷰이벤트로 계란찜을 먹는데 오늘은 주먹밥을 받아서

계란국은 따로 끓였다

대신에 계란 듬뿍듬뿍

따뜻하니 좋았다

코로나 시국에 따뜻한 국물이 갑이지!!!!

 

P.S 소주 3병 뜯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