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201203 대전 유성 방일해장국 뚝딱 한그릇!!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3. 19:21

201203 대전 유성 방일해장국 뚝딱 한그릇!! 저녁식사

 

오늘은 수능날!!

역시나 추운 날이었다

(아무튼 수험생들 코로나 시국에 고생하셨습니다)

 

추운 날에는 뭐니뭐니 해도 국밥이지 하며

집 근처에 있는 유성 방일해장국에 방문하였다

 

들어가면서 놀랐다

장사가 그렇게 잘되는 집이 한 테이블밖에 없었다는 것이..

 

그래서 가게에서 먹은 것도 있었다

본래는 포장해서 먹으려고 했으나 뚝배기에 먹어야 제맛이기에

사람도 별로 없고 그래서 후딱 먹고 집에 가기로 하였다.

 

방일해장국 한 그릇을 시켰더니

5분도 안되서 뚝딱 나왔다

역시나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_+

구성은 국밥+무김치+아삭이고추+보이지 않는 소스

보글보글 끓는 영상을 올리고싶었으나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서 패스!!! 다음번에는 방법을 알아봐서 올려야겠다~

 

국물 안에는 선지도 들어있고 각종 내장들이 들어있다! 그것이 이 국밥집의 맛의 비결인듯 싶다

부속물을 아끼지 않고 그것을 한데 모아주는 진한 국물의 맛!!!

고추기름 한바퀴 둘러서 먹으면 진짜 존맛탱

어릴땐 못먹었던 선지도 이제 어른이 되서 잘 먹는다

상당히 고소하다

이 고소한 것은 어릴 때는 왜 못먹었을까 하는 아쉬움도 들고 이제 진짜 내가 나이를 들어가는구나도 느끼게 된다 ㅠㅠㅠㅠ

 

부속물을 다 먹고 나면 밥을 말아서 한그릇 뚝딱하면 된다!!

와 고추기름 둥둥 떠있는거 보니 또 먹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소주 한 잔 부르는 맛이었으나

어서 먹고 집에 가야했기에 후딱 먹고 일어섰다

그 뜨거운 것을 10분만에 먹었네

 

무튼 오늘 저녁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