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노브랜드 라면한그릇 얼큰하고 진한 맛 [리뷰]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7. 08:03

어김없이 방콕을 하고 있기에

일요일 점심은 가볍게 라면한그릇으로 결정!!

 

5개 묶음으로 된 것을 샀다!!

겉포장에서도 얼큰함이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색이 주는 위압감이

어마무시하다

이중에 두개를 끓여먹어보기로 한다..

5개 묶음을 뜯어 한개를 보았을 때는

대략 이런 모습이다

겉포장에 비해 조금 순화된 포장지가

나의 마음을 한결 가라앉힌다

구성품은 여느 라면과 마찬가지로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 ㅋㅋㅋㅋ

저는 라면을 끓일 때 스프부터 넣는 파라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면도 역시나 여느 라면과 마찬가지로 튀긴 라면

사각형 모양이다

개인적으로 동그란 모양의 라면이 뭔가 끓이기 좋긴 한데

지극히 개인적이므로 패스!!!

 

 

 

 

배고팠던 나의 이성의 끈이 라면이 완성된 모습은 찍지 못했다 ㅠㅠㅠ

하지만 김치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노브랜드는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깐

한번쯤은 먹어봐도 되는 것으로 리뷰를 마무리하겠으며

 

다음에 다시 라면을 끓여서 완성된 모습을 찍어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