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노브랜드 버섯소불고기 솔직리뷰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15. 21:03

노브랜드 버섯소불고기 솔직리뷰

 

오늘 저녁은 노브랜드에서 사온 버섯소불고기를 해먹어보았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는 상품이라

귀차니즘인 나에게 제격인 상품이다

겉표지는 이렇게 생겼네요

팽이버섯이 시.강이에요 ㅋㅋㅋㅋㅋ

 

겉포장지를 뜯으니 진공포장된 내용물이 있네요

전에 노브랜드 낙곱새에서 한 번 데인 적이 있어서

맛에 대해서는 기대반 의심반도 아니고 의심이 거의 100%

전자레인지에서 8분간 돌리고 나니 위와 같은 비쥬얼이에요

고기가 좀 뭉쳐있어서 젓가락으로 헤쳐 풀어줘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치고 나서 먹어본 소감은

솔직히 낙곱새보다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에 소고기 한 점 올리고 고추장 찍어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이것은 한 번쯤 소불고기는 먹고 싶은데 해먹기 귀찮을 때

사다가 먹기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