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대전 충남대 맛집 봉명동 맛집 태국음식 in 잇마이타이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12. 21:04

예전에 학창 시절부터 많이 다녔던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잇마이타이에 다녀왔다

상호명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물론 태국음식을 파는 곳이다

이따금씩 먹곤 했는데 여긴 팟타이가 진짜 찐이다

찐찐찐찐 찐이야

 

메뉴판에서도 태국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물론 나는 태국을 가보지 않았다

숙주의 아삭함과 면에서 묻어나오는 고소함 견과류의 고소함까지 가미되어서 완전 맛이 사기이다

거기에 새우까지 마지막에 한 입 먹어주면 금상첨화

옆에 있는 피클도 상당히 맛있다

오이를 안먹는 나도 손이 갈 정도이니 말이다

이것은 풍팟퐁커리이다!!

위에 튀긴 게를 올린 것이 특징이고 그 밑에 커리가 있다

그것을 옆에 있는 밥과 비벼먹으면

이것도 존맛탱이다 (게 튀김에 기름이 많이 베여서 조금 느끼하지만 피클과 함께 먹으면 된다)

 

팟타이를 한 움큼 집어서 내 입속으로 향해보았다

역시나 맛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늦은 점심을 먹은 우리를 위해 추가적으로 시킨 피시롤!!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그냥 먹을만한 튀김 맛이다 ...

살짝 내 입맛에는 ㅠㅠ

 

P.S ) 다음에 가서도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