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청년다방떡볶이 치즈볼짱짱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17. 15:20

 

내돈내산 떡볶이!
청년다방을 먹어보았어요
신상이라고 뜨는
핫크림치즈볼떡볶이에 순대를
추가시켜서 먹었다

치즈볼떡볶이를 시키면 치즈볼과 치킨튀김이 따로 담아져서 오지만 보자마자 떡볶이속으로 투하!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인다
순대에 간이랑 내장이없는게 살짝 아쉽긴 하지만..

치즈볼을 잘라보았다
치즈가 완전 가득했다
침샘자극!
쩔어요 쩔어

덜어서 떡볶이국물로 적셔서 먹어보았다

치즈가 쭉 늘어나는게 보이십니까
쩝니다요ㅋㅋㅋ
달큰한맛도 나고 고소한맛도나고
떡볶이국물에 적셔서 매운맛도나고
여러가지 맛의 조화라고 합죠

떡도 덜어먹어보았습니다
청년다방은 떡을 길게주는게 특징이에요
처음엔 가위로잘라먹다가
귀찮아서 그냥 이로 베어먹었습니다
역시 날것이 짱이죠
무튼 오늘 한끼도 맛있게먹었습니다

#청년다방 #떡볶이 #치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