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화성맛집 쭈탱이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25. 19:41

화성에 볼일이 있어서 화성에서 점심을 해결했다
방문한곳은 남양읍에 위치한 "쭈탱이"

메뉴는 이렇다
쭈꾸미가 당연히 메인이고
구성원 수에 따라 메뉴를 시키면 된다
쭈꾸미 2인 주문!!

여느 쭈꾸미집과 비슷하게
깻잎, 콘샐러드, 쌈무, 샐러드
날치알과 마요네즈, 와사비마요네즈를 줬다

계란찜도 세트메뉴에 구성되어있다
졸귀탱😘😘

메인메뉴인 쭈꾸미볶음이 나왔다
'우와 맛있어보인다.' 하고 한입 먹는 순간
진짜 맛있게 매운맛이 입안을 감쌌다~
그냥 맵기만 한맛이 아니었다
쭈꾸미에 양념이 베어 밍밍하지않고 좋았다

무슨 추가적인 작업이 있는건줄 알고 찍었는데
단지 파채를 썰어주시기 위함이었다
(머쓱)🤪🤪

마지막은 오늘도 역시나 볶음밥
진짜 국룰이다ㅋㅋㅋㅋㅋ
두번 말하기에 입아프지만 그래도 말한다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