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대전 보문산 착한낙지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29. 11:25

대전 보문산 착한낙지

저녁에 착한낙지에서 포장해다가 먹었다
본래 장사가 잘되는 곳인데 전화로 주문을해놓고
식당에 방문했을때 손님이 1도 없었다ㅠㅜ
코로나 이녀석때문에


음식받으려고 기다리는 와중에 1팀 들어왔다

착한낙지에서 낙지볶음2인과 낙지파전 주문해서
집으로 들고갔다

낙지파전은 무슨 피자판같은 종이 안에 들어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베일에 쌓여있는 낙지파전

개봉을 하면 전과 간장이 자리잡고 있다
외관만 보더라도 바삭함이 느껴진다
낙지도 제법 보인다
15000원정도 값어치를 하는 것같다

한입 베어물었을때 전이 머금고있던 기름이 나의 입을 감싸면서 고소함이 확 퍼진다
그리고 낙지의 식감이 기가막힌다

다음은 낙지볶음
2인분을 시켰는데 처음에는 양이 되게 적어보였다
(배고파서 그랬나?)
먹다보니깐 적당했다ㅋㅋㅋㅋ
입이 짧은 여자친구도 많이 먹었다
맛있었다
여기 착한낙지 보문산점은 대전에 있는 착한낙지 가게들 중에서도 맛있기로 정평난곳이다
그러니 맛있을수밖에!!


구성으로는 콩나물무침과 밥이다
콩나물은 매운맛을 좀 상쇄시키기위함인것같다
아무런 간이되어있지않다ㅋㅋㅋ 반찬으로는 실패!
곁들임용이다
집에 남아있던 밥솥안의 밥까지 클리어했다

오늘 한끼도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