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대전 빵지순례 필수코스 성심당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21. 21:43

저녁을 먹었으나 허기짐이 느껴져서 집 근처에 있는 성심당에 방문했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져서인지 건물외부는 크리스마스를 알려주는 장식으로 꾸며져있었다
안에 들어갈때는 QR코드를 찍었고 발열체크도 했다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빵이 별로없었다

물론 내가 먹고싶은 빵이 별로없었다는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
나의 페이버릿빵인 소세지빵과 먹물바게뜨를 골라서 계산하고 집으로 귀가했다

빵을 담아준 포장지에 있는 빵이 크리스마스 맞춤빵인가보다!
크리스마스즈음에 한번 먹어봄직하다
집에 와서 피자빵을 냠냠해버려서 사진은 못찍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