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대전 중구맛집 알탕맛집 국물요리전문점 북새통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19. 08:31


불금을 즐기기 위해
알탕2인에 고니사리를 추가해서 시켜보았다
알탕을 주문한곳은 대전 유천동에 위치한 북새통이라는 곳이다
전에도 한번먹어봤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다시 한번 시켜보았다

고니사리를 추가했더니
양이 진짜 많다
육수와 따로 주신다

집에 있는 냄비에 옮겨담아보았다
그 큰 냄비가 가득차는걸 보니
진짜 양이 많긴 많은가보다

이렇게 알탕끓이는 방법이라고 적힌 종이도 첨부되어있다ㅋㅋㅋㅋ

마지막에 쑥갓을올려주고 끓이면 완성이닷
이제 먹을일만 남았다

불금을 즐기기 위한것인데
소주가 빠질수없겠죠?ㅋㅋㅋㅋㅋㅋㅋ
휴대용버너위에서 약불로 끓이면서 맛있게 냠냠
술을 홀짝홀짝

마지막으로 찌개끓는 영상 첨부하면서
글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