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노브랜드 통모짜롤까스 후기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18. 13:11

노브랜드 통모짜롤까스 후기

코로나3단계가 떨어질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노브랜드에 가서 비상식량을 쟁여두고자 했다
라면, 물 등을 샀고 기타 간식거리도 구비하였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노브랜드에서 나온 통모짜롤까스를 먹어보았고 후기를 작성해보려한다.

내가 조리한것은 아니지만 겉표지에 있는 돈까스가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인다
이렇게 생겼으면 100개도 먹을수있겠다란 속으로 허풍을 부리며 에어프라이어기로 돈까스를 넣어보았다!

조리법은 단순하다
에어프라이어에서 170도 23분정도 돌리면 된단다

포장지를 뜯으면 손바닥만하진않고 좀 작은 4조각이 들어있다!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상당히 바삭할것같은 비쥬얼이다~

맛만 볼 용도였기에 수줍게 한개만 돌려보았다
(맛있어져랏!)

조리된 돈까스를 꺼내어 반쪽으로 커팅해보았다
포장지 이미지에 그려져있듯이 치즈가 한가득이다
치즈덕후인 나로서는 아니 좋을수가 없다ㅋㅋㅋㅋ
딱 한입 베어물면 어느정도 고기의 식감도 느껴지고 치즈의 고소함이 물씬 느껴진다
이번엔 별도의 소스없이 돈까스만 먹었는데 고소하고 약간 짭조름한 맛이 있어서 그냥 쪼끔씩만 소스를 찍어먹으면 훌륭한 밥반찬이 될것이라는 것이다
다음엔 남은 3개를 다 조리해서 후딱 헤치워볼 심산이다

(폰으로 포스팅하는게 힘들군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