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1월11일 저녁식사(연어훈제)

천하무적야구단a 2021. 1. 11. 20:55

오늘의 다이어트 식단은 연어와 함께 꾸며보았다
언젠가부터 다이어트 식단을 올리고있는것같다
나쁘지않다ㅋㅋㅋㅋㅋㅇ
이렇게라도 기록해둬야지!!

여자친구와 함께했다
👩‍❤️‍👨👩‍❤️‍👨
(여자친구도 다이어트중이다)

연어는 에어프라이어로 살짝 돌려서
훈제해서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와사비까지 해먹으니 맛있었다
연어는 고단백식품이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다고 한다

그외로 스크램블한 계란과
고구마, 파프리카등을 먹었다
많이먹긴한것같다ㅋㅋㅋㅋㅋㅋ
배불리먹었으니 내일부터 운동 더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