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서울 논현동 맛집 "꼬추장"

천하무적야구단a 2021. 1. 16. 22:36

오늘은 볼일이 있어서 서울에 방문하였다!
오전에 크나큰 일을 마치고 나니
벌써 오후1시가 되어있었고
허기짐을 안고
그전날 인스타에서 찾은
"꼬추장"이라는 곳을 가보았다
위치는 대략 다음과 같네용



(치팅데이 핑계로 엄청먹었다)
휴게소에서 닭꼬치도 때리고....
반성하자!!😗😗

무튼 후회를 뒤로 하고
맛있게먹자 맘먹었으니
메뉴를 훑어보고
고추장불고기 2인과 햄전을 주문

고추장불고기가 먼저 세팅되었다
조리가 다되서 나온지라 잘라서먹기만 하면되고
기본찬으로는 김치와 어묵볶음, 무생채, 쌈채소이다
😘😘😘😘
아이 좋아랑
이성을 잃고 먹을뻔했지만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이니깐은
사진을 좀 더 찍기로

불고기위에는 부추가 올라가있고
이것이 익으면 먹으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시켰고
콩나물배추된장국이라고 해야하나
그렇게 말하는게 옳겠다
삼삼하니 맛있다

신나게 고기커팅중~~
🍚🥘

한쌈 싸보았다
맛나다ㅋㅋㅋㅋ
이맛에 다이어트 하는건가......


이거슨 햄전~
그 스팸같은것이 아니고
옛날에 엄마가 부쳐주던 그런 햄이다~
그리고 계란도 엄청많이 부쳐주셨다
대박쓰

오늘의 치팅데이는 이렇게 끝이나고
다시 다이어트 식단으로 돌아가보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