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대전 브런치 후기 (마르디)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0. 5. 21:44

추석 연휴에 들어가기 전날 퇴근을 하고 브런치를 먹으러 갔다.

본래는 생선구이집을 먹으려고 하였으나 가려고 하는 곳마다 사라지고 없어져서

본의 아니게 브런치를 먹으러 갔다.

생선구이에서 브런치로의 메뉴 전환... 은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쪼록 점심시간이 늦어졌고 덕분인자 아닌지 우리가 방문한 마르디에는 손님이 없었다.

 

우리뿐이었고 메뉴가 나올즈음 해서 한팀이 더 들어왔다.

 

가게 인테리어는 아주 데이트 본능을 불러 일으키는 그런 느낌이었고

사진찍기 좋은 곳 같은 느낌이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찰칵찰칵!!!!!

브런치 집에 대한 선입견이 깨지기도 하였다.

상당히 가격이 비쌀 것이라 예상했으나 이 곳은 그렇지 않았다.

가성비가 아주 좋았다.

 

가성비가 좋다는 것이 단지 싸다는 게 아니고 적당한 가격대이고 맛도 괜찮았다.

재방문의사도 있다.

내가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쪼록 본의아니게 들어간 곳이 맛있어서 기분이가 상당히 좋았고

덕분에 추석연휴를 슬기롭게 보람차게 알차게 보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