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201122 대전 수제버거집 (투웨이버거-목동)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1. 23. 15:56

201122 대전 수제버거집 (투웨이버거-목동)

 

오랜만에 수제버거집을 나서기 위해

우중충한 날씨를 뚫고 여자친구와 함께 나섰다

 

새벽에 비가 와서 제법 쌀쌀했다

 

본래 목적은 등산을 하려고 하였으나, 비가 온 관계로

일정을 전면적으로 수정하였다.

 

수제버거를 먹고 세종에 가보고 싶었던 잡화점을 가보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향한 곳은 대전 중구 목동에 위치한

 

투웨이버거이다

골목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가 상당히 불편하다... (이 점은 조금 안좋다)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하고 가게까지 걸어갔다.

오픈시간이 11시였고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11시 10분 정도였는데도

가게가 좁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3-4팀만 있어도 사람들이 제법 있어보이는 것 같은 효과 +_+

 

다만 코로나 시국때문에 포장을 해가는 분들이 많았고

우리는 가게에서 시식을 하기로 하였다

 

주방에서 불쇼도 간간히 볼수있다

고기패티를 구우면서 떨어지는 기름이 불에 닿는 순간

불이 화아아아악~! 퐈이야!!!!

 

불구경을 하고 사진찍고 노는 와중에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사장님의 나긋한 목소리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스모키버거(좌)+베이컨치즈버거(우)+치즈프라이+콜라2개


사진에 잘 담기지는 않은 것같지만 빵 안에 들은 패티와 각종 채소의 양에 한번 놀라고
맛에 두번 놀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프라이 위에 올려진 양파도 킬링포인트!
치즈가 묻은 프렌치프라이라서 조금 느끼할 것 같지만
그 양파가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
그래서 상당히 맛있다

재방문의사가 확실하다!! 조만간 갈것같다
다음에는 좀 여유가 된다면 투웨이버거의 끝판왕메뉴인
올웨이버거(패티2장, 베이컨, 치즈2장)을 정복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