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생딸기복숭아설빙 후기

천하무적야구단a 2021. 1. 2. 14:17

생딸기복숭아설빙 후기


연휴가 끝나간다.... 절망적이다 ㅜㅜㅜ
근데 이놈의 추위는 아직도 기승이다

갑자기 어제 만들었던 눈사람 투척ㅋㅋㅋㅋㅋ
계속 집에만 있다보니 갑갑해서
눈사람 후딱 만들고 들어왔던 기억이⛄️⛄️

이 추위속에서도 떠오르는 음식이 있었다
속을 뻥뚫어주는 빙수생각이 났다
코로나때문에 너무 갑갑해서 그런가ㅠㅜ
설빙에 빙수 주문완료!!
최소주문금액을 맞추기 위해서
별의 별것을 다 추가했다

딸기복숭아설빙+미니붕어빵+크로플까지ㅋㅋㅋㅋㅋ

모든 제품들을 진열해보았다
단연 빙수에게 시선이!!
생딸기가 가득하고 가운데에 통조림복숭아가 떡하니
🍓🍓🍓🍓🍑🍑🍑🍑

가운데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있다
잘섞어서 한입씩 헤치워나갔다ㅋㅋㅋ
역시나 속이 시원해진다
이가 시릴정도이다❄️❄️

미니붕어빵은 슈크림맛으로 시켰는데
오자마자 집어먹어가지고
2개뿐이 못찍었다
본래는 5개로 구성된걸로 기억...

크로플은 처음 접해보았다
크로와상을 와플처럼 해먹는거라는데
바삭하니 고소하니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꿀맛이었당🧇🧇
(역시 아이폰 이모티콘은 없는게없넹ㅋㅋㅋ)

다음에도 속이 갑갑하고 답답할때 또 시켜먹어야징~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HN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