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거

집에서 해먹는 수제딸기라떼 후기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22. 19:58

일요일에 과일가게에 들렀다가 딸기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구매하였다

이게 2만원어치이다
아직까지는 딸기값이 비싸다

이 중 5개를 덜어서 유투브에서 봤던 딸기라떼를 해먹어보았다ㅋㅋㅋㅋㅋㅋ
필요한 준비물은 딸기, 우유, 설탕 뿐!!
상당히 간단하다

딸기를 준비해준다 (1인분은 5개정도가 적당)

비닐에 넣고 손바닥으로 꾹꾹 눌러주다보면 어느새 딸기즙과 으스러진 딸기과육들이 비닐속에 남아있게 된다! 🍓🍓

이것이 바로 그 결과물!!
상당히 만족스럽다ㅋㅋㅋㅋㅋㅋ
이것을 컵에 옮겨담으면 거의 끝이다
(사실 이것의 제조방법은 처음과 끝이 거의 없다, 상당히 간단하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

우유는 1인 기준 200ml이 딱 적당하다🥛🥛
우유붓는 모습을 찍다가 약간 비틀했다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이제 각자 취향껏 설탕을 넣고 잘 저어먹으면 된다~
나는 단것을 좋아해서 적당량보다 조금 더 넣었다

설탕을 넣고 젓다보면 딸기과육도 보이고 비쥬얼이 괜찮다!


잘섞어주고 선인장과 함께 찍어보았다
맛있는것에 맛있는것을 더하니 더 맛있었당~

딸기라떼 체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