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거

오늘의집에서 구매한 접이식 슬라이딩 리빙 박스 후기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10. 20:29

오늘의집에서 구매한 접이식 슬라이딩 리빙 박스 후기

이사를 하면서 옷을 정리하기 위하여

오늘의집 어플에서 접이식 슬라이딩 리빙 박스를 구매하였다!!

지금 2+2 이벤트가 진행 중이여서

싸게 득템할 수 있었다!!

사이즈는 중형, 대형, 특대형이 있는데 나는 특대형으로 구매하였다!!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언뜻 보기에도 조립이 쉬워보인다!!

여자 혼자서도 할 수 있다

다만 좀 거친 여자에 한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 옆의 날개를 끼우면 이런 모양이 되고 ...

앞뒤도 위와 같이 끼우면 고정이 된다!!

이렇게 하면 벌써 끝이다

참 쉽죠잉?

2+2여서 네 개를 조립해보았다

자기가 맘에 드는 대로 배치를 하여 사용하면 된다

나는 2단으로 배치하여 사용해보려 한다

뭔가 집이 정리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디자인도 상당히 깔끔해서 더 괜찮은 것 같네요

색상은 회색도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