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콤보 저녁식사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8. 19:20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콤보

 

5시 칼퇴하면서

버거킹 또는 서브웨이를 먹고자 하였다

그러면서 버거킹 쿠폰이 뭐가 있나 봤더니

콰트로치즈와퍼 콤보가 4,900원뿐이 안하는 것을 보고

고민할 필요없이 버거킹으로 고고!!!!

 

포장주문하고 받자마자 집으로 컴백하여 언박싱을 하는 기분으로

펼쳐보았다 

콰트로치즈와퍼는 내가 버거킹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이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고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콤보는 버거+음료 조합이다!!

버거킹은 비싸긴 하지만 고기에 불맛이 베여있어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곳이닷!!

안에 치즈가 녹아있는 것이 보이고 양상추, 토마토, 고기 등등으로 이루어져있다

하나 먹으면 배부르다!

이것이 버거킹의 장점!!!

10분도 안되서 흡입해버렸다

 

 

남은 것은 구겨진 겉포장지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