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거

(내돈내산) 메가커피 퐁크러쉬 (대전 중구청 근처 카페)

천하무적야구단a 2020. 12. 7. 20:13

(내돈내산) 메가커피 퐁크러쉬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음료를 먹기 위해

근처에 새로 생긴 메가커피 가게를 방문하였다!

가게에 방문해서 눈에 띄는 메뉴가 있었다

퐁크러쉬라는 것이었다

죠리퐁을 올려주는 음료라는데

여기서 또 한번의 식사를 하고자 하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찍어보았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엄청 깔끔했다

인테리어도 특출나지 않게 그냥 무던하게 잘한것같다

나는 이런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한다.

번잡스럽지 않은...

밖의 간판과 함께 찍어보았다!

나름 느낌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돈내산이라는 것을 인증하기 위하여 찍어보았다

메가커피는 가성비가 좋은 가게로 유명한데 진짜 3,800원이면 저렴한것같다

요즘 스타벅스는 아메리카노 한잔이 4,000원을 넘으니

여기는 가성비 끝판왕인 것 같다

이런 가게들이 조금 더 흥했으면 좋겠다

음료 두잔과 뒤의 배경을 한번 찍어보았다

가게에 진짜 사람이 없다

어서 코로나가 잠잠해져야할터인데 ... ㅠㅠㅠㅠㅠ

겉에만 죠리퐁이 있는게 아니고 밑에쪽까지 가득하다

완전 한끼 식사로 해도 괜찮을 것 같다

대식가인 나로서는 두 잔은 먹어야 한끼가 될것 같긴 하지만

와 밥 두그릇 먹고 이것까지 다 먹었다

오늘 저녁은 너무 왕같이 먹었다

 

내일부터 저녁에 산책 좀 해야지!!!

 

다짐하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